200만 원 대출, 비대면으로 쉽게 받는 곳

200만 원 대출은 비교적 소액으로 온라인으로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낮기 때문에 무직자는 물론 저신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어떤 상품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대출 승인율이 결정되고 있습니다. 안내해드리는 곳에서 온라인 신청을 통해 바로 이용해 보세요.

200만 원 대출 신청

200만 원 대출 신청

200만 원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금융권과 본인의 조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무직자는 물론 저신용자도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 신청하는 곳을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더 높은 대출 한도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토스 200만 원 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 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300만 원
대출 금리연 6%~15%
대출 기간최대 10년

토스 금융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기관에서 직업 소득 상관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물론 200만 원 대출이 쉽게 가능하겠죠. 대출 금리는 최고 15%까지 설정 되어 있지만 저신용자가 아니라면 너무 높은 금리는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핀크 200만 원 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 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300만 원
대출 금리연 3%~8%
대출 기간최대 5년

핀크 또한 모바일 전문 금융 기업인데요. 대출 조건은 앞서 소개한 토스와 비슷합니다. 다만 대출 금리가 더 낮아 이자 부담이 적은데요. 핀크는 1금융권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 금리는 매우 저렴하지만 반대로 대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업 소득 상관 없이 제공하지만 너무 신용이 낮은 분들은 대출이 부결될 수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200만 원 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 없이 누구나
– 신용평점 350점 이상
대출 한도500만 원
대출 금리연 5%~16%
대출 기간최대 3년

하지만 저신용자들도 200만 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소액대출은 신용 평점 350점만 넘으면 대출이 가능하기에 사실상 저신용등급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한도가 5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에 좀 더 넉넉한 자금 확보가 가능한 곳입니다. 다만 대출 금리는 최대 16%까지 올라갈 수 있으니 저신용자분들은 고금리 대출을 감수해야 합니다.

러시앤캐시 200만 원 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소득자 최대 3,000만 원
무직자 최대 300만 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5년

러시앤캐시는 3금융권 대출입니다. 이 곳은 무직자에게도 300만 원까지 빌려주기 때문에 어떤 상황의 있는 사람도 200만 원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소득이 있을 경우 3,000만 원까지도 빌릴 수 있으니 넉넉한 자금 확보는 무조건적입니다. 다만 그만큼 리스크가 큰데요. 대출 금리가 높기 때문에 주의해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을 빌리고도 꼭 빠른 시간 안에 상환하는 것을 목표해야 합니다.

대출 리스크 줄이는 방법

대출 리스크 줄이는 방법

금융 상품 중에 대출은 리스크가 굉장히 큰 상품입니다. 주택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하는 대출 외에는 항상 원금 손실의 위험이 있고 매월 이자도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몇 가지 사항을 통해 대출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 목적

먼저 대출 목적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 목적을 세우게 되면 대출 금을 필요한 곳에 정확하게 사용하게 되고 이로 인해 무분별한 소비에 대출 금을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대출 금액은 줄어들어 원금 상환 부담이 줄어들게 됩니다. 만약 대출 목적을 세우지 않고 무분별한 대출을 강행한다면 금방 평소 못했던 소비나 필요 없는 지출로 이어지게 됩니다.

상환 계획

또한 대출을 하기 전에 미리 상환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먼저 내가 감당 가능한 이자와 원금을 계산해야 합니다. 당장 소득이 없거나 적은 상태에서 많은 금액의 대출을 받게 되면 매월 발생하는 상환 금액을 감당할 수 없게 됩니다. 그렇다면 또 다른 대출을 받아 돌려 막기를 하는 악순환이 발생하게 되고 이는 신용도를 계속해서 하락 시키는 주된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먼저 내가 감당 가능한 금액을 설정 해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매월 이자와 원금을 얼마씩 갚아 나갈 것인지 세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 매월 발생하는 소득 중 대출 상환 금액을 제외하고 활동하게 되고 소비를 줄여야 빠른 대출 상환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금융 생활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결론

200만 원 대출을 비교적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직자는 물론 저신용자도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안내해 드린 온라인 신청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교적 대출 금리가 높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직자나 저신용자는 1금융권 대출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하위 금융권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불가피 합니다. 그만큼 대출 이자 부담이 커지게 되고 이는 큰 리스크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 리스크 줄이는 방법을 통해 앞으로 사용할 대출의 리스크를 줄이고 꼭 필요한 자금만 받아 대출 상환 부담을 줄여야 합니다. 추가로 상환 계획을 세워 본인이 감당 가능한 금액만 받도록 하고 이자 및 원금을 연체 없이 상환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대출이 어렵다면 이 글에 소개한 정부 지원 대출을 통해 필요한 자금을 효과적으로 확보해 보시기 바랍니다.